|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는 수제 방식으로 만든 고급 레토르트 소스다. 풍부한 식감을 위해 국내산 양파와 마늘 등 채소를 손질했고 이탈리아 파스타 소스 맛을 살리기 위해 자연 치즈인 카망베르와 리코타, 브리치즈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살짝 개봉한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된다. 프라이팬에 덜어 따로 조리할 필요가 없다.
이번에 선보인 파스타소스 3종은 ‘크림파스타소스’, ‘토마토파스타소스’, ‘로제타파스타소스’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크림파스타소스는 우유크림이 42% 함유됐다. 베이컨과 카망베르 및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가 크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토마토파스타소스는 토마토 함량이 73%로 으깬 토마토와 페이스트 비율을 적절하게 맞췄다. 풍부한 토마토 식감에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로제파스타소스는 토마토소스와 우유크림을 적절한 비율로 섞고,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브리치즈를 넣어 크림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원재료 선정부터 제품이 고객의 식탁에 올라가기까지 전 과정을 생각해 맛과 편의성 둘 다 만족시킬 수 있는 가정간편식 파스타소스를 만들었다”며 “면만 준비되면 조리과정의 번거로움 없이 이탈리아 정통 풍미를 담은 파스타 요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