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로시니 오페라`에 제네시스 고객 모십니다"

정재웅 기자I 2010.05.10 08:33:36

오페라 ''세미라디에''에 제네시스 고객 230명 초청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거장 로시니의 오페라 공연 초대 행사를 개최한다.

현대차(005380)는 제네시스 고객 115쌍(1인 2매, 총 230명)을 추첨해 오는 15일~16일, 18일 3일간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열리는 오페라 '세미라미데'에 초청하는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고객초청 문화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 활동의 일환으로 고품격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제네시스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제네시스의 럭셔리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이다.

오페라 '세미라미데'는 이태리 오페라의 거장 '로시니'의 작품으로 세계적인 오페라 연출가 '피에르 루이지 피치'가 총감독을 맡고 스페인의 국민가수 '마리올라 칸타레로'가 주연을 맡은 국내초연 작품이다.

오페라 '세미라미데'에 참석을 원하는 제네시스 구매고객은 오는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고객초청행사는 고품격 문화예술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과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네시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VIP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18만원짜리 제네시스` 현대차, 다이캐스팅 모델 출시
☞`저가매수` 즐기는 연기금, 급락장서 어떤 종목 사들였나?
☞쏘나타, `美 최고 패밀리 세단` 평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