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축제 슬로건인 ‘쓱대급 쓱데이’에 맞춰 온라인몰과 시내 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에서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에스티로더, 조 말론 런던, 키엘 등 인기 화장품?향수 브랜드부터 몽블랑, 톰 포드, 지방시 등 럭셔리 브랜드까지 70여 개가 넘는 라인업을 갖췄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쓱데이 행사 동안 온라인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클럽 회원 전용 제휴캐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휴캐시는 적립금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온라인몰과 시내 면세점을 모두 활용하는 고객을 위한 O2O(Online to Offline) 연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쓱데이 기간 중 온라인몰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총 13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쇼핑지원금은 상품 결제 시 금액 구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정액 할인권이다.
시내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명동점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총 5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해당 쇼핑지원금은 2만원과 3만원으로 나뉘어 모바일로 지급되며 100달러와 2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부산점은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볼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5000원권 상당의 지류 상품권 1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박사 여행상품권(1명)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1명) △가수 장윤정 부산 라이브 콘서트 티켓 R석 2매(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역대급 규모의 쓱데이인 만큼 폭넓은 할인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들이 이번 쓱데이와 함께 행복한 면세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