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드 메뉴와의 조합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새로운 사이드 메뉴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는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신제품 사이드 메뉴 ‘파파 콘샐러드’와 ‘파파 코울슬로’ 등 2종과 코카-콜라 1.25ℓ를 무료 증정하고 최대 2000원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로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교촌치킨은 오는 4일까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3종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일괄적으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교촌레허반반순살+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 △교촌반반순살(R)+칩카사바 △교촌통통치킨까스+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이다.
교촌은 최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동시에 출시한 바 있다.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의 조화가 일품인 ‘교촌칩카사바’,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교촌쫀드칸꽈배기’, 통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교촌통통치킨카츠’다.
|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 할인 받으면서(방문포장 40%, 배달 30%) 동시에 리치치즈파스타와 팝콘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피자는 12종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피자 1판 주문 시, 베스트콤보 1세트만 주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완벽한 추석 한끼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는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피자(M)’와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코카-콜라 1.25ℓ으로 구성됐다. 세트 메뉴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자르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가능한 기프트 쿠폰을 선착순 8000명에게 제공한다.
KFC는 오는 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또는 ‘오리지널치킨’ 2조각을 구입하면 ‘갓양념치킨’ 1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커넬통다리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40% 할인가인 5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