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연휴 풍성하게 보낼 피자·치킨 할인혜택 뭐 있을까

이성웅 기자I 2020.10.03 08:00:00

외식업계, 연휴 맞아 각종 프로모션 운영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추석 연휴의 끝이 불과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 연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이 늘어났다. 이에 외식업계에선 집에서 끼니를 해결할 홈추족들을 위해 각종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남은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할인혜택은 뭐가 있을까.

(자료=한국파파존스)
3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파파존스는 연휴 기간동안 4~5인용 홈파티 세트인 ‘해피투게더 세트’를 운영한다. 해피투게더 세트는 베스트 3종 라지 사이즈 2판 주문 시 두 번째 피자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구성이다.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더블 치즈버거’ 등 3종이다.

사이드 메뉴와의 조합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새로운 사이드 메뉴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는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신제품 사이드 메뉴 ‘파파 콘샐러드’와 ‘파파 코울슬로’ 등 2종과 코카-콜라 1.25ℓ를 무료 증정하고 최대 2000원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로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교촌치킨은 오는 4일까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3종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일괄적으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교촌레허반반순살+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 △교촌반반순살(R)+칩카사바 △교촌통통치킨까스+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이다.

교촌은 최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동시에 출시한 바 있다.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의 조화가 일품인 ‘교촌칩카사바’,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교촌쫀드칸꽈배기’, 통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교촌통통치킨카츠’다.

(자료=교촌에프앤비)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사이드 메뉴를 놀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베스트콤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 할인 받으면서(방문포장 40%, 배달 30%) 동시에 리치치즈파스타와 팝콘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피자는 12종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피자 1판 주문 시, 베스트콤보 1세트만 주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완벽한 추석 한끼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는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피자(M)’와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코카-콜라 1.25ℓ으로 구성됐다. 세트 메뉴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자르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가능한 기프트 쿠폰을 선착순 8000명에게 제공한다.

KFC는 오는 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또는 ‘오리지널치킨’ 2조각을 구입하면 ‘갓양념치킨’ 1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커넬통다리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의 버거를 40% 할인가인 5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