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2개팀이 출전한 이 경기는 전후반 각각 5분 동안 로보킹을 스마트폰으로 조종해 상대방의 골문에 공을 많이 넣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우승팀에게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비롯해 순위별로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 드럼세탁기, 디오스 광파오븐 등 상품을 제공했다. 로보킹 광고 모델인 배우 유준상의 팬 사인회, 로보킹 셔플 댄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었다.
LG전자는 6월 8일 어린이대공원에서도 동일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브라질에서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로보킹’ 스페셜 에디션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브라질·독일·스페인·이탈리아 등 5개국 국기를 제품 외관에 적용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79만9000원이다.
▶ 관련기사 ◀
☞[주간추천주]동양증권
☞[짠돌이vs텐인텐 직구토크]월소득 1000만원 이상 '경제적 자유인' 되려면?
☞LG전자, G3 기대감으로 이익 개선 추세 뚜렷-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