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CM·크록스 ‘메가 크러쉬 클로그’ 론칭…모델은 린제이 로한

김미영 기자I 2023.07.23 10:15:51

MCM·크록스, 3차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 공개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한 스타일이다. 지난 1, 2차에 이어 이번에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며 “이번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21일 MCM 온라인 공식몰에서 론칭됐다. 향후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와 캠페인 모델 ‘린제이 로한’(사진 제공=MCM)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