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는 고객사의 북미 세트사향 패널 생산 차질에도 불구하고 고굴절 CPL은 견조한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했다. 고객사의 선제적인 제고 축적에 대한 니즈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장수명 B/H는 티비(TV) 업황 악화로 적용 속도가 다소 늦어지고 있지만 현재 G/C 시리즈를 중심으로 확장 적용되는 방향성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4분기도 호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봤다.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27.9% 늘어난 107억원, 영업이익은 22% 늘어난 16억원으로 추정했다. 4분기는 고객사의 북미향 패널 생산이 진행되며 3분기 대비 고굴절 CPL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고굴절 CPL 매출 비중은 약 40.6%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내년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41.3% 늘어난 528억원, 영업이익은 85.8% 증가한 87억원을 추정했다. 내년에도 북미향 패널 생산량의 증가로 인해 고굴절 CPL 매출이 영업이익률 개선에 기여할 것이란 분석이다. 또 장수명 B/H 적용이 확대되며 TV향으로 매출액 증가세도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워치와 전장향 매출도 견조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특히 고객사의 전장용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수주잔고가 2년 간 4배 수준으로 증가한 만큼 R/H 매출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한다는 관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