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처럼 충성고객 전략이 담겨있는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필수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실제, 지난해 롯데마트GO앱의 신규 회원 가입자 수는 2022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었으며, 스노우플랜 포인트를 적립한 누적 고객은 약 350만명에 달한다.
이에 롯데마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3일(목)부터 26일(수)까지 2주간 상반기 결산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스노우플랜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장바구니 필수 상품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할 계획이다.
‘도전! 등급업!’과 ‘눈처럼 내리는 스노우플랜 받자!’ 두가지 스노우플랜 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도전! 등급업!’은 스노우플랜 7월 등급이 6월 등급보다 상승한 고객에게 스노우플랜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눈처럼 내리는 스노우플랜 받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의 고객에게 스노우플론 포인트 1000점을 증정하는 행사다. 스노우플랜 추천 상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롯데마트GO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수)까지 스노우플랜 추천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고주현 롯데마트 커머셜플랜팀장은 “롯데마트만의 차별화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노우플랜’이 더 많이 구매할수록 커지는 적립 혜택과 다양한 제휴 혜택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물가 시기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구매 혜택을 드리고자 상반기 결산 ‘스노우페스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