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연애다”..더피알, 24일 제2회 마케팅톡 진행

김현아 기자I 2017.11.19 08:16:07

제 2회 마케팅 톡: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 개최
고객사 및 홍보 담당자 대상 제 2회 마케팅 톡 진행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홍보대행사 더피알(대표 김진희)과 청년마케팅 에이전시 데뷰월드와이드(대표 김수현)가 24일 강남구 더피알빌딩의 더피알스페이스에서 ‘제 2회 마케팅 톡: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을 개최한다.

마케팅 톡은 홍보인 및 홍보 업계 관련자들에게 홍보 개념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배움의 기회와 업계 종사자들의 네트워킹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 톡은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 전략이 주로 소개된다.

사전 고객 모집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 신청서(http://bit.ly/2zK6ywn)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더피알 김진희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마케팅 강연 및 트렌드 이슈에 대한 토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팀버튼 김우정대표, 트위터코리아 김연정이사, 이용찬 마케팅 서당 이용찬대표, 더피알 브랜드릴레이션 연구소 박재현소장이 각각 ‘고객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인사이트 브랜딩’, ‘고객과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SNS 전략’, ‘선인들의 지혜를 활용한 브랜드 릴레이션 전략’, ‘진화된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핑크펭귄 전략’이라는 주제로 총 4개의 강의를 진행한다.

팀버튼 김우정대표의 <고객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인사이트 브랜딩>에서는 카드뉴스 성공 원리에 대한 분석이 이어진다.

트위터코리아 김연정이사의 <고객과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SNS 전략>에서는 트위터를 활용한 홍보 및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트위터의 성공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용찬 마케팅 서당 이용찬대표의 <선인들의 지혜를 활용한 브랜드 릴레이션 전략>에서는 노자의 가르침으로 과잉경쟁 시대를 돌파할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박재현소장의 <진화된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핑크펭귄 전략>에서는 차별화 방법으로 브랜드가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한다.

더피알 김진희 대표는 “지난 해 제 1회 마케팅 톡에 이어 두 번째 마케팅 톡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마케팅 톡을 이어나가 홍보 마케팅 관련자들과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