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스마트TV, 유럽서 명품 마케팅

김정남 기자I 2012.10.28 11:00:21

英 IT컨퍼런스 ''와이어드 2012'' 참여

[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유럽 명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25~26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IT 컨퍼런스 ‘와이어드 2012’에 스마트TV 관련 세션에 참여했다.

삼성 스마트TV 관련 세션은 ‘TV가 세상을 바꿀 수 있는가?(Can TV Change the World?)’란 주제로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이 자리에서 스마트TV의 기술적 성과와 의미,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올해 선보인 ‘스마트 에볼루션’ 등 새로운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

삼성 스마트TV 체험존도 마련했다. 지난 6월 출시된 75인치 크기의 대형 스마트TV(ES9000) 등 프리미엄 제품을 전면에 부각 시켰다.

김석필 삼성전자 구주총괄(전무)은 “소비자가 갖고 싶어하는 명품 이미지 구축을 위해 행사에 참여했다”면서 “유럽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성 스마트TV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유럽 명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25~26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IT 컨퍼런스 ‘와이어드 2012’에서 스마트TV 체험존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中 베이징에 우뚝선 삼성·현대차 브랜드
☞[마감]코스피, 안팎으로 악재만 1890선 `털썩`
☞삼성전자, 삼성생명 공익재단에 88억원 증여키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