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주목받는 상품은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디진다맛)’도시락이다. 온정돈까스의 ‘디진다맛 돈까스’를 재현한 돈까스도시락이다. 두툼한 등심돈까스에 디진다맛 소스를 듬뿍 얹어 극강의 매운맛을 체험할 수 있다. 매운맛을 완화할 수 있는 파스타, 콘샐러드, 단무지도 함께 구성했다.
또한 ‘디지게매운돈까스김밥(눈물맛)’은 매콤한 소스밥과 돈까스를 넣었다. ‘디지게매운돈까스김밥(디진다맛)’의 경우엔 세븐일레븐앱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예약 판매 중이며 총 3000개 (일 500개) 한정 운영한다.
더불어 ‘디지게매운통치킨버거(양념맛)’, ‘디지게매운돈까스삼각김밥(양념맛)’, ‘디지게매운치킨유부말이(양념맛)’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온정돈까스 협업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와 디지게매운돈까스김밥 구매시 ‘2% 레몬라임제로 500ml(1800원)’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매운맛은 이제 단순한 미각을 넘어 도전과 재미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달 말에는 온정돈까스에서 세븐일레븐과 함께 준비한 매운음식 먹기 대회도 개최 예정”이라며 “온정돈까스와의 협업은 전국의 매운맛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비자들이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