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이징윙스 ‘디펜스 더비’,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

김정유 기자I 2023.08.15 10:11:4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크래프톤(259960)은 자사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선보이는 ‘디펜스 더비팩’은 지난달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비롯해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4조각,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디펜스 더비’의 로고를 패키지에 포함했다.

또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희귀 카드 1종 및 골드/엘릭서 세트’, ‘보석 200개 및 골드/엘릭서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팩’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 7일 출석부’도 선보인다. 게임 접속만 해도 특정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종족 결정석’을 받을 수 있으며, 총 7일간 출석 시 원하는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만능 결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부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치열한 심리전과 4인 이용자대결(PvP) 배틀을 더한 새로운 재미의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는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