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일출 ‘랜선’으로 즐기세요

강경록 기자I 2021.12.27 08:10:16

롯데리조트, 랜선 해돋이 방송 선보여
롯데리조트 인피니티풀 해돋이 장면 송출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본 일출(사진=롯데리조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해돋이 명소인 강원도 속초의 롯데리조트속초가 랜선 해돋이 라이브 방송을 가진다.

롯데리조트는 2022년 첫 일출을 비대면으로 보다 안전하게 만날 수 있는 랜선 해돋이 라이브 방송 ‘첫 미라클모닝을 만나다’(이하 미라클 모닝)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1월 1일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해돋이 장면을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당일 속초의 일출 시각은 7시 43분으로 예상되며, 해당 방송은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총 1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미라클모닝 시청은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알림 신청 시 하루 전인 12월 31일에 라이브 방송 페이지 링크를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 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돋이 생중계 시 함께 송출될 예정이다.

여기에 롯데리조트는 전 국민이 2022년에는 일상을 회복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은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본인만의 새해 목표들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고원석 대표이사는 “지속되는 팬데믹 상황에서 강원도 해돋이 명소인 롯데리조트속초의 새해 첫 일출을 좀 더 많은 분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하며 “임인년 첫 일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집에서 따뜻하게 새해의 기운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