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00명 대규모 체험단 모집
선발된 2000명은 사용 소감, 사용 후 느낌을 평가하면 된다. 이들 중 200명은 8월 초부터 `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 모집은 1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www.whoo.co.kr)를 통해 진행된다.
세니떼,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
세니떼의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세니떼 홈페이지(www.senite.co.kr)와 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 SK텔레콤 멤버십 사이트(www.tworld.co.kr)의 세니떼 무료 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만 된다. 샘플은 선착순으로 증정되고 쿠폰은 사이트별로 1인 1회 출력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증정 이벤트
소망화장품은 트러블 피부 전용 브랜드 `에이디파잉`의 스킨과 에멀젼을 단품으로 구매하면 2만5000원 상당의 `에이디파잉 비비팩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트상품 포장재 낭비 줄이기 운동`의 목적으로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