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별전에서는 락앤락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존’의 휴대용 물병에서부터 백·파우치, 리필용기 그리고 최근 출시된 아웃도어 매트까지 여행시 꼭 필요한 제품 총 50여가지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셔츠백’의 경우 3벌 정도의 셔츠를 구겨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깔끔한 복장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눈 여겨볼 만하다. 평소 출장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의류백’, ‘슈즈백’, ‘워시파우치’ 등 각종 정리백 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메라 및 전자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 여행자라면 충격 완화는 물론 각종 전선과 충전기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충격보호 케이스’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눈·비 등 궂은 날씨와 각종 오염으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하는 ‘캐리어커버’, 여성의 눈화장을 고려한 ‘3D수면안대’, 편안한 장거리 이동을 책임지는 ‘목·허리베개’ 등 다양한 여행편의용품들도 준비돼있다.
하미선 락앤락 인터넷팀 부장은 “여가에 대한 사람들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이면 교외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지금부터 7-8월 여름 휴가철은 물론, 매 여행시 유용하게 쓰일 다양한 여행용품 제품들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락앤락, 분기 실적 첫 감소..급락
☞락앤락, 실망스러운 1분기 실적..목표가↓-IBK
☞락앤락, 1분기 영업익 200억..전년비 2.7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