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행용품 ‘트래블존’ 특별 기획전 진행

김영환 기자I 2013.05.13 08:37:18

행용품 브랜드 ‘트래볼존’ 제품 50여종 최대 20% 할인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락앤락(115390)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여행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락앤락 여행용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락앤락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존’의 휴대용 물병에서부터 백·파우치, 리필용기 그리고 최근 출시된 아웃도어 매트까지 여행시 꼭 필요한 제품 총 50여가지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셔츠백’의 경우 3벌 정도의 셔츠를 구겨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깔끔한 복장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눈 여겨볼 만하다. 평소 출장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의류백’, ‘슈즈백’, ‘워시파우치’ 등 각종 정리백 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메라 및 전자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 여행자라면 충격 완화는 물론 각종 전선과 충전기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충격보호 케이스’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눈·비 등 궂은 날씨와 각종 오염으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하는 ‘캐리어커버’, 여성의 눈화장을 고려한 ‘3D수면안대’, 편안한 장거리 이동을 책임지는 ‘목·허리베개’ 등 다양한 여행편의용품들도 준비돼있다.

하미선 락앤락 인터넷팀 부장은 “여가에 대한 사람들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이면 교외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지금부터 7-8월 여름 휴가철은 물론, 매 여행시 유용하게 쓰일 다양한 여행용품 제품들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락앤락, 분기 실적 첫 감소..급락
☞락앤락, 실망스러운 1분기 실적..목표가↓-IBK
☞락앤락, 1분기 영업익 200억..전년비 2.78% 감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