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풀무원, '베이비밀 시즌2' 체험단 모집

문정태 기자I 2012.07.22 10:18:35

130가지 제품중 102개 리뉴얼 단행
홈페이지서 간단한 퀴즈 풀면 1팩 증정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은 프리미엄 홈메이드 이유식 풀무원 베이비밀(Baby meal)의 시즌 2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밀 1팩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29일까지 베이비밀 홈페이지(www.babymeal.co.kr)를 통해 모집한다. 베이비밀을 체험하기 원하는 엄마들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응모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행사 대상은 베이비밀이 론칭돼 있는 지역으로 제한된다.

풀무원 베이비밀은 런칭 후 2년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여 이달까지 총 130여가지 메뉴 중 102가지 메뉴를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유기 아기들의 소화율을 고려, 월령별로 소화 흡수가 쉬운 원료를 선정해 레시피를 구성했다. 또, 쇠고기 메뉴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중기~완료기’ 단계까지 기존 메뉴보다 30% 이상 한우가 포함된 메뉴를 더했다.

윤정호 풀무원 베이비밀의 유아사업부장은 “이번 시즌2 제품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데 총력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 베이비밀이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체험단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혔다.

한편, ‘풀무원 베이비밀’은 생후 5~6개월부터 만3세까지 월령별, 연령별로 영양 균형(Nutrition balance) 설계된 프리미엄 홈메이드 이유식이다. 베이비밀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가정으로 냉장 배달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