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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지는 약 3m 크기의 초대형 이미지보드 14개를 모델과 함께 전시하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이를 준지 컬렉션의 트레이드 마크로 만들어가고 있다.
준지는 2018년 FW 시즌 컬렉션에서 서로 다른 성향의 아이템인 다운(Down)과 우븐(Woven)을 혼합했다. 이 두 아이템을 겹쳐 놓은(LAPPED) 디자인의 작품을 무대에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다운을 아우터가 아닌 스커트, 티셔츠 등으로 재해석해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는 트렌치코트 제품에 글렌 체크, 타탄 체크 등 패턴을 비롯, 네온, 레드 등의 컬러를 가미해 기존 준지보다 훨씬 다채로운 스타일과 컬러를 볼 수 있는 화려한 컬렉션이란 평을 받았다.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지난 2007년부터 파리컬렉션을 통해 매 시즌 혁신적인 디자인 선보여 유명 디자이너 및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리한나, 카니예 웨스트, 드레이크 등은 물론, 클로벌 패션계의 대모 수지 멘키스, 명품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등 패션 관계자와 해외 언론으로부터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2월에는 한류를 대표하는 ‘핫(Hot)’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BTS)이 그들의 신곡 ‘MIC DROP’ 뮤직비디오에서 준지의 재킷과 후디, 스웨트 셔츠 등을 입고 나와, 단 5일만에 조회수 3000만건을 돌파하면서 준지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