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안마의자 등 가전 싸게 사는 방법은

강경래 기자I 2022.09.10 08:00:00

코웨이, 안마의자 3종 구매 시 최대 60만원 할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대 사면 1대 추가로 제공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구매 시 에어프라이어 증정
가전 ''성수기'' 추석 명절 이용한 마케팅 활발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 등 중견가전업체들 사이에서 추석 연휴 특수를 맞아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례가 이어진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무려 3년 만에 ‘위드 코로나’ 상황에서 이뤄지면서, 예년보다 가족 간 왕래가 잦고 이에 따라 가전 등을 저렴하게 구매한 뒤 선물하는 사례도 늘어날 전망이다.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제공=코웨이)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 △노블 인덕션 렌탈료 6개월 면제 △아이콘·노블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최대 60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주방 ‘편리미엄’ 제품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렌탈할 경우 렌탈료 6개월 면제를 제공한다. 일시불로 구매하면 와이드형 기준 50만원, 일반형 기준 25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아울러 아이콘 정수기와 노블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면 렌탈료 할인과 함께 렌탈료 3개월치를 면제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2+1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안마의자 구매 시 △정상가 기준 8% 할인 △추가 10만원 할인 △제휴 카드 할인 총 3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시 최대 3단계로 마련한 선납금 할인 혜택에 제휴 카드 할인까지 적용한다. 일례로 팬텀 로보 59개월 기준 최대 혜택은 142만원에 달한다.

안마의자 2대 구매 시 1대를 더 증정하는 2+1 프로모션도 있다. 리퍼 상품, 허그체어, 아미고를 제외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2대를 구매 또는 렌탈할 경우 190만원 상당 허그체어 3.0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에 실속 있고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세라젬 역시 이달 말까지 ‘젬 있는 삶을 선물해 보세요’라는 콘셉트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면 △베이킹과 바비큐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코렐 에어프라이어 오븐’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경희보감 공옥보’ △다리 마사지가 가능한 ‘세라젬 에어 마시지기’ 중 하나를 제공한다.

‘세라젬 V6’ 구매·렌탈 고객은 사은품 3종 외에 러그, 담요, 겉천이 있는 ‘헬스테리어 키트’도 선택할 수 있다.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를 구매·렌탈할 경우 헬스테리어 키트와 함께 가죽시트 1회 무상 교체가 가능한 ‘세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의료가전 재구매 고객에 6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체인지업 할인제도 △브랜드 상관없이 노후 안마의자와 의료가전 반납 시 30만원 할인 혜택 등을 운영한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감염병 대유행) 이후 첫 명절이지만 경기 침체로 인한 어려움이 이어진다”며 “가전 성수기를 맞아 업체들이 실시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라젬 V6와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정재 (제공=세라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