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홈쇼핑에서는 테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 오는 5일 오후 9시45분 자체 브랜드 ‘LBL’ 대표 상품인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기모 팬츠’, ‘니트 원피스’, ‘티블라우스’, ‘패딩 롱코트’ 등 F/W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9일 오전 8시1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는 매년 히트상품 톱(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니트를, 10일 오후 10시30분 ‘엘쇼’에서는 지난해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라우렐’ 코트와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 구스다운 등 단독 브랜드 겨울 아이템을 소개한다.
식품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는 7일 오후 5시40분 인기 식품 브랜드 ‘김나운더키친’의 살치살을 판매하고 실시간 채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적립금(2만원)을 준다.
‘최유라쇼’에서는 8일 ‘헤렌드 티세트’, 10일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등 해외 주방 브랜드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모바일채널에서는 5~7일 특가 행사 ‘박싱데이’ 연말 특집전을 열고 최고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 해 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22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연말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며 “페이백과 적립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