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어린이날 기념 '어벤져스·시크릿쥬쥬' 아동복 할인

이성웅 기자I 2019.04.24 06:00:00

5종 세트 40%대 할인가로 선봬

(사진=신세계TV쇼핑)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세계TV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특집 방송으로 ‘어벤져스’, ‘시크릿 쥬쥬’ 등 캐릭터를 활용한 아동복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30분, 캐릭터의류 전문업체 티엘의 캐릭터 라이선스 정품인 남녀 아동용 멀티웨어 5종 세트를 홈쇼핑 최초로 방송한다.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영실업의 시크릿 쥬쥬 캐릭터들이 그려진 다양한 의상으로 구성돼 있다.

어벤져스의 경우 반팔 5부 상하의 2종, 민소매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등 어벤져스의 등장인물들이 그려져 있다.

마블 시리즈 최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개별로 구매 했을 때보다 4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시크릿 쥬쥬는 반팔 5부 원피스 2종과 반팔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과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할인률은 개별 구매가 대비 43%다.

시크릿 쥬쥬는 2012년 처음 출시된 3D 애니메이션으로, 여아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작년까지 총 13시즌이 방송됐다.

멀티웨어 5종 세트는 사이즈 110(3~4세)부터 150(11~12세)까지 어린이들의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구성돼 있다. 래쉬가드는 오직 방송을 통해서 구매해야만 세트 포함으로 살 수 있다.

어린이날 특집 방송인 만큼,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크릿 쥬쥬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쥬쥬의 마술봉인 ‘시크릿 크라운로드’를, 어벤져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언 스파이더 코스베이비’ 피규어를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3D프린트 공법의 승화전사로 구김이나 세탁 등에도 캐릭터 그림이 전혀 변질되거나 훼손되지 않는다”며 “높은 신축성과 시원한 소재로 올 여름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제품”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