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페이’는 고급형 침대를 구입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000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7000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000원을 부담하는 방식으로 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에 따르면 시몬스페이는 코웨이 등의 중저가 시장 렌탈 프로그램과 성격이 다르며 에이스 등 여타 침대 브랜드에서도 진행한 적이 없는 새로운 할부 판매 방식이다.
시몬스 침대는 봄 결혼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개 행사 모두 모두 3월 31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시몬스페이 진행 매장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침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유명 침대 브랜드들이 라돈 방출 문제로 논란을 겪은 가운데 시몬스 침대는 기준치를 초과한 제품이 적발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 시몬스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알리는 차원에서 이천 본사 팩토리움 R&D 센터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