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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작년 10월부터 고객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를 통해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쌀 나누기’를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친환경 쌀 144포대(총 1440kg)는 코웨이 고객들이 온라인 적립포인트를 기부하여 구입한 것으로, 지역 결식아동 가정에 배달된다.
김준현 코웨이 팀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포인트가 모여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활동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는 다양한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3월 사연공모로 선정된 고객봉사단과 ‘캄보디아 우물파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 9월부터 국내최초로 코웨이 렌탈·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소액 정기기부 프로그램인 ‘Rent For Help’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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