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 고객유입을 높이기 위한 디스플레이

강동완 기자I 2008.01.18 15:28:28
[도쿄=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이웃나라 일본의 프랜차이즈와 외식&서비스업종의 매장운영등 노하우등을 소개한다. 이번 일본탐방은 맥세스컨설팅 'FC실무전문가과정'의 프로그램으로 현재 일본시장 변화등을 소개한다.(편집자주)

◇ 제품에 대한 큰 POP는 지나가는 고객을 끌어모으기에 충분하다.

 
◇ 축구전문 프랜차이즈점포로 일본전역에 15개이상 가맹점이 개설되어 있다.

 
◇ 주방시스템을 외부에 오픈함으로써 고객 유입효과를 높이고 있다.

◇ 점포외부에 쿠폰시스템을 도입해 매장내 인건비 절감과 함께 다양한 효과를 있다.

◇ 패스트푸드 전문점에 메뉴를 전면에 내세워 고객유입율을 높이고 있다.


▶ 관련기사 ◀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3> 여성 전용 휘트니스가 활황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2> 원재료인상등 외식업체 변화 불가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1> 복층을 이용한 임대료 절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0> 규칙과 배려가 있는 나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9> 차별화로 오래 버티기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8> 한국음식점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7> 아침식사대용시장, 스프의 새로운 문화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6> 한곳에서 모든것 해결가능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5> 일본 프랜차이즈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4> 복합화, 다양화로 승부하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3>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2> 특화된 교육아이템 열정높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