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가위 情가득]최고급 가죽 신발…아버님 품격 높여드려요

송주오 기자I 2018.09.17 06:00:00

금강제화, 英 캐주얼 브랜드 ''클락스''

클락스 비지니스 캐주얼화.(사진=금강제화)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산책하기 좋은 계절을 맞았다. 산책은 심신을 달래고 건강에도 유익한 동시에 신체에 부담이 적어 중장년 어르신들에게 제격인 운동이다. 다만 산책을 더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이 중요하다.

금강제화는 영국 캐주얼 브랜드 ‘클락스’를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캐주얼화를 선보였다. 클락스 캐주얼화는 쿠션감과 유연성, 경량감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한번 신으면 계속해서 신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최고급 가죽 소재와 천연 염색기법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더했다. 외형적으로는 U팁 디자인으로 만들어 여러 착장에 두루 잘 어울린다.

여성용으로는 쌀쌀한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카신을 추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모카신은 컬러풀한 스웨이드 자재를 적용해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잘 소화할 수 있게 돕는다. 신발 내부의 쿠션감을 극대화 해 컴포트성까지 강화했다. 가을부터 초겨울 직전까지 신을 수 있는 랜드로바 모카신은 올가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준비 중인 여성들에게 적극 권장한다.

젊은 감각을 추구한다면 르느와르(RENOIR)의 펌프스 라인을 추천한다. 펌프스 라인은 이태리 볼로냐 지방에서 유래한 고급화 제작 기법인 ‘볼로냐(BOLOGNA) 제법’으로 특수 제작해 가죽 제품이지만 착용 시 탁월한 신축성과 유연함도 겸비했다. 펌프스 라인은 트렌치코트, 맥 코트, 왁스 재킷 등 다양한 가을철 패션 아이템과 어울려 가을 분위기에 한층 품격을 더해준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연령별 맞춤 제품을 엄선했다”며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깊은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