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구단의 앰블럼과 대표 선수의 등번호가 새겨진 의류를 비롯해 브릭(나노 블록), 양말, 모자,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며 ‘축덕(축구 덕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팝업 공간은 전시존과 제품존, 미디어존, 이벤트존 등 총 네 가지 섹션으로 연출했다. 우선 전시존은 유럽 명문 클럽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의 유니폼을 전시한다. 전설적인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토트넘 홋스퍼)’, ‘데니스 베르캄프(아스널)’,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시티) 등 각 클럽에서 전성기를 누린 선수들의 유니폼이 전시된다.
제품 존에서는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 선수의 백마킹이 새겨진 의류부터 축구공, 모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토트넘 홋스퍼 NO.7 백마킹 윈드브레이커 자켓’ 25만9000원, ‘아스널 엠블럼 PK셔츠’ 8만9000원, 22~23시즌 맨시티 트레블 달성을 기념해 제작한 ‘선수 사인 축구공’ 2만9000원, ‘토트넘 홋스퍼 구단 브릭(나노블록)’ 7만9000원 등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과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축구 관련 옷을 입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상품 구매 고객에게 클럽 캘린더 또는 슬림 다이어리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준다. 추첨을 통해 머그컵, 모자, 풋볼양말, 레고, 리유저블백 등을 증정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이번 팝업을 통해 유럽리그 최고의 명문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의류부터 다채로운 굿즈까지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축구와 패션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유럽 축구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