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로나민씨볼단이 뭐야?"..동아오츠카, 이색 SNS 마케팅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함정선 기자I 2015.09.05 06:00:0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의 온라인 홍보단인 ‘오로나민씨볼단’을 발족하고 오는 연말까지 온라인채널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5일 밝혔다.

오로나민씨볼단 발족은 오로나민C를 활용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준 네티즌을 위한 감사행사로,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며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마니아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로나민씨볼단은 ‘오’,‘로’,‘나’,‘민’,‘C’라고 적힌 다섯 개의 볼을 모두 모으는 것을 최종 목표로 운영되며, 첫 번째 오볼(오 ball)은 활동량이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전달된다.

오로나민씨볼단으로 선정된 50명은 미션 과정에 따라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수행하게 된다. 미션에 통과한 사람만이 다음 볼을 받을 수 있다. 오로나민씨볼을 모두 모은 네티즌에게는 연말 특별한 시상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