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드래곤시티, BBQ와 무제한 생맥주 패키지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패키지 2종을 지난 달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 숙박권과 카바나 시티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메디힐’ 토너 패드도 증정한다.
‘카바나 시티 서머 바비큐’는 카바나 시티에서 BBQ 플래터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용객은 이베리코 목살, 쇠고기 바비큐 숏립, 왕 새우구이 등 총7종의 요리를 루프톱에서 맛볼 수 있다. ‘카바나 시티 서머 바이브’ 패키지에는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웰컴 드링크는 착즙 주스,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소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카바나 시티는 지난 7월 새롭게 문을 연 공간으로 해외의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화이트 샌즈로 채워진 모래사장과 좌우에 설치된 카바나로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9월 2일까지 카바나 시티에서 ‘워터밤’ 콘셉트 풀 파티를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한다. DJ 라인업을 매주 다르게 선보이는 카바나 시티 풀 파티 티켓은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에메랄드빛 지중해를 닮은 이색적인 공간을 구현했다”며 “올여름 낭만적인 분위기의 카바나 시티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L7 홍대, 칵테일과 함께 즐기는 루프톱 풀 마련
|
시간대별로 루프톱 풀을 이용할 수 있는 ‘L7홍대 루프톱 풀X칵테일 패키지’도 8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모닝 타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애프터눈 타임’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나이트 타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루프톱 풀을 이용할 수 있다. 루프톱 풀X칵테일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테이크 아웃 잔에 칵테일이 제공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L7 홍대의 루프톱 풀은 디제잉과 유명 뮤지션의 공연이 자주 열려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장소다. 야외 수영을 즐기며 홍대부터 한강까지 펼쳐진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루프톱 바 ‘플로팅’도 수영장 옆에 위치해 있어 루프톱 풀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DJ 공연으로 흥 더해
|
패키지의 메인인 풀 파티는 오는 9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격주로 진행된다. 올해 풀 파티는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의 협찬으로 진행되며, 세 타임의 DJ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파티 한 쪽에는 라이브 그릴 코너가 준비돼 BBQ 플래터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풀 파티가 열리는 루프톱 풀은 호텔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2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 통로로 연결돼 있어 함께 이용 가능하다. 봄에는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 풀로 운영되며, 하계 기간에는 일반 수영장의 수온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