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오픈

전재욱 기자I 2022.03.22 06:00:00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SSG닷컴은 국내외 가구와 침구, 주방용품 가운데 프리미엄급 상품만 취급하는 전문관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은 총 20개 브랜드의 2000여개 상품을 다룬다.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조명으로 불리는 아르떼미데, 스위스 고급 가구 비트라, 노르웨이 인체 공학 의자로 유명한 바리에르 등이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은 각 카테고리별로 흩어져 노출되고 있는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비슷한 급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국내 리빙 시장의 고급화 추세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실제로 쓱닷컴에서 지난해 주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매출은 전년보다 142% 증가했다.

SSG닷컴은 가성비와 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프리미엄 리빙 시장을 공략해 왔다. 프랑스 명품 식기 브랜드 베르나르도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5월 국내 온라인 몰 최초로 프리츠한센의 인테리어 소품 30종을 입점시킨 이후 고급 가구 수요가 꾸준히 늘자 상품을 추가해 공식스토어를 연 바 있다.

SSG닷컴은 이번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브랜드별 최대 7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독일의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마지스의 삼손 체어를 20% 할인한 73만5000원에, 침구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의 폴란드 80 간절기 구스 이불세트를 정상가보다 75% 할인한 28만8000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덴마크 프리미엄 침구 템퍼 베개를 최대 27%, 르크루제 식기는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