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건설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아파트 내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설립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영어 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화성 동탄2신도시 등에서 인정받은 반도건설만의 특화 설계도 이 아파트에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수납 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해 주방 공간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 공간 +주부 멀티 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입주민의 편익을 위한 게스트룸도 눈길을 끈다. 이 시설은 단지를 방문한 외부인 혹은 친인척 등이 머무르거나 기념일 파티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준(2.3m)보다 10cm 더 높은 천정고(2.4m)와 우물천정까지 적용하면 높이가 2.55m에 달해 개방감도 우수하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단지 앞에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있어 서울을 15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국도 3호선 우회도로도 지난해 12월 개통돼 운행 중이다. 앞으로 이 도로에 BRT 노선이 추가되면 서울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으로도 통하게 된다.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근린공원과 민락천 호수가 단지와 가깝다. 이마트와 코스트코 등 생활편의시실도 단지 인근에 있다. 아트도서관과 보건소 등의 생활 필수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송산초·송양중·송양고가 있다.
이 아파트 분양가는 3.3㎡(평)당 평균 800만원 중반대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청약일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29일, 2순위 30일 순으로 진행된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신도시 아파트 분양을 통해 쌓아온 교육 특화 아파트 노하우로 교육 열기가 뜨거운 의정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며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설계와 교육에서 특화된 아파트를 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산90-2번지(이마트 의정부점 맞은편)에서 오는 24일 문을 열 예정이다. 1800-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