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패드`에서 영어교육 콘텐츠 제공

정병묵 기자I 2010.11.21 09:34:20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 K패드 및 스마트폰에서 제공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KT(030200)는 언어교육 전문기업 정철연구소와 함께 태블릿PC K패드(아이덴티티탭)를 통해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KT는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와 전국 4만여 곳이 넘는 올레 와이파이존을 기반으로 정철연구소의 웹사이트(www.jungchul.com)와 정철영어TV(QOOK TV 채널308번)의 동영상 학습 콘텐츠를 태블릿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 제공한다.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는 성인대상 `영포생(영어포기학생) 살리기`, 유초등생 대상 `TV 영어유치원` 등 매달 100~200편의 동영상이 업데이트 된다. 이용요금은 성인 서비스가 월정액 1만원, 유초등 서비스가 월정액 5000원이며, 개별 시청 시 건당 500원이다.

이경수 KT 컨버전스와이브로사업본부 전무는 "교육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향후 급변하는 교육시장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K패드 단말을 구매하거나 정철 스마트러닝에 가입한 수강생에게 6만원 상당의 정철TV영어 6개월 자유이용권과 함께 정철사이버의 JC마일리지 15만점을 적립해 준다.


▶ 관련기사 ◀
☞KT, `아이패드` 오는 30일 공식 출시
☞KT, 수출中企에 국제전화요금 할인
☞KT, 방통위 모바일오피스 구축사업 수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