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건강관리를"

류의성 기자I 2010.07.11 10:30:00

삼성모바일닷컴, 건강 프로그램 제공
`8주 몸짱 만들기` 등 온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펼쳐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건강관리한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전문가들의 건강 노하우와 몸짱 만들기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공유할 수 있는 `헬스코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과 PC, MP3플레이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트를 제공하는 서비스 사이트다.

헬스코치 서비스는 피트니스와 요가, 레서피 등 건강 전문 콘텐트를 제공한다. 이 콘텐트 애플리케이션은 삼성 앱스에서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최근에는 피트니스 전문트레이너인 임일혁 씨와 함께 하는 `8주간의 변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체험단을 선발해 각자 건강상태에 맞는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들은 임 트레이너 등 4명의 전문코치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몸짱`에 도전하게 된다.
 
삼성모바일닷컴은 요가 전문 강사인 제시카 씨가 지도하는 요가특강 프로그램도 열 예정이다.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삼성모바일닷컴을 통해 동일한 식단과 운동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우수한 건강관리 콘텐트를 제공, 스마트한 건강관리와 생활습관 개선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관리를 위해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