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KCON 2016 NY 현장에서 ‘TASTY BIBIGO 2016’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와 미국 현지 브랜드 ‘애니천’, ‘셰프원’ 제품을 활용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한국 전통 소스인 고추장을 미국인 입맛에 맞는 소스로 만든 ‘비비고 고추장 소스’와 ‘셰프원 만두’,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천 김스낵’을 선보였다.
또한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 이벤트와 ‘비비고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벤트를 통해 3000여명에게 비비고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하루 수천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찾아 애초 준비한 2000인분의 시식 물량이 모두 소진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LA에서 진행되는 ‘KCON 2016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현지 B2B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류의 현장과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고메 함박'·'고메 미트볼' 출시
☞쁘띠첼 에끌레어, 출시 한달만에 50만개 판매…업계 돌풍
☞CJ제일제당, 소시지 '맥스봉' 리뉴얼..2030 마음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