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스템2’ 라인은 스트리트 룩·빈티지 룩·밀리터리 룩·스쿨 룩 등 총 25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시스템0’은 캐시미어·라쿤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코트·니트 등 겨울 아이템 20여 가지를 선보인다. 한섬은 ‘시스템2’와 ‘시스템0’을 각각 10% 비중으로 삼고 상권별로 라인 비중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20~25%까지 비중을 확대하기로 했다.
한섬 관계자는 “패스트 패션에 지치고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 한섬 랑방스포츠·타임옴므, 남성용 다운 출시
☞ 한섬, 3Q 매출 양호…4Q 성장 기대-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