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일성신약·산업기술시험원 등 공개채용

유재희 기자I 2013.05.02 06:50:32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대기업 공채 시즌은 막을 내렸지만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구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숨겨진 알짜 일자리를 소개한다.

1일 고용정보원 취업포털사이트 워크넷에 따르면 일성신약은 신입과 경력, 간부 사원을 동시에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영업부와 학술개발부, 마케팅팀, 조영제사업부 등이다. 단, 조영제사업부는 경력과 간부 직원만 채용한다. 학술개발부는 개발 기획팀 근무 경력이 있는 자 또는 약사를 우대하며 마케팅팀은 마케팅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신입과 경력은 온라인을 통해 입사지원서만 제출한 뒤 1차 면접 시 자격증과 어학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아성플라스틱밸브는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근무지는 안산공장, 당진공장, 서울 본사 등이다. 안산과 당진공장은 근거리 통근 가능자를 우대하며, 경영 및 공업경영, 금형 설계 관련학과 졸업자와 CAD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서울 본사는 영업, 영업관리, 홍보·마케팅 부문에서 근무할 인재를 모집한다. 해외 영업 부문의 지원자격은 영어와 중국어가 가능한 자로서 토익 850점 이상, 신 HSK 5급 이상이어야 가능하다. 영업관리는 회계업무 가능자, 홍보 및 마케팅은 인문·사회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섬유여과기 등 수처리 여과설비 업체 주식회사 생에서는 총무, 일반 사무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모집 중이다. 고졸 및 2~3년 대졸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으며 환경공학 등 환경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또한,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자격증을 소지한 자로 문서작성과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등 컴퓨터 활용 능력을 보유한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산이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은 위촉연구원과 행정원을 모집 중이다. 1년 계약직이며 근무 성과에 따라 1년 연장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시험평가(전자파기술·수질교통·환경설비·환경관리·사업기획·기계시스템·광융합부품평가·EMC 평가), IT, 해외, 행정, 행정보조 등이며 직무에 따라 모집 전공이 다르다. 시험평가와 행정 부문은 지원자격분야에서 학사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지원분야에서 2년 이상의 직무경력이 있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해외 부문은 특히 영어와 일본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이밖에 현대보안시스템, 신안중공업, 세운메디칼상사, 디에이치엠, 아산정공 등도 직원을 모집 중이다.

자료 : 워크넷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