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6개월 간 KB국민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로 5월 10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대한항공 8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로 4월 10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아시아나항공 1만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는 국제브랜드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KB 트레블러스 클럽’(KB Traveler’s club)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드와 동일 명의인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국제공항 T1 플레이팅, T2 푸드스탑에서 지정 식사 메뉴를 100원에 제공한다. 또한 해외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리로 적립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트래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트래블로그는 총 8종(USD, JPY, EUR, GBP, CNY, SGD, CAD, AUD)의 통화로 환전할 수 있으며, 환전할 때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나머니 앱에서 하나머니를 충전한 후, 이를 여행국가 통화로 환전하는 방식이다. 또한 해외가맹점 이용수수료가 없고, 해외ATM 인출 수수료도 무료다.
NH농협카드의 ‘지금(zgm).휴가중’도 인기다. 농협카드는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여행 특화상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1만명의 가입자가 몰렸다.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스마트앱 내 호텔스닷컴 할인 전용페이지를 통해 숙소 예약 시,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 한도 제한 없이 20% 즉시할인 (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이용액 2% 기본적립과 국내 전월실적 구간에 따른 최대 3% 추가적립을 통해 최대 5%(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월 1회, 연 2회)과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제주’ 카드를 판매 중이다. 제주 여행 시 유용하다. 제주도 숙박 관광지5%가 할인되고, 제주도 항공권 발권 수수료가 면제된다. 제주도 렌토카 48시간, 24시간이 무료제공된다. 또 에어서울,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 6개사 저비용항공사의 통합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가능하다. 특히 제주 뿐 아니라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