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영화 할인 및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일까지 ‘소장각 갓성비 패키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니언즈>, <쥬라기월드>, <토이스토리> 시리즈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30여편의 영화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로 만나 볼 수 있다. 기간 내 패키지 영화를 한 편이라도 구매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00% 할인 쿠폰(100명)과 영화 50% 할인 쿠폰(300명)을 증정한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무료 영화 이벤트도 준비됐다. 거침없는 구강 액션으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킬러의 보디가드 2>, 거대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게임을 원작으로 한 대만의 학원 공포 괴담 <반교: 디텐션>을 비롯해 <그리고 우린 춤을 추었다>, <우리는 그곳에 있었다>를 오는 8월 4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추천 무료 영화를 감상한 고객 전원에게는 ID당 1매씩 네이버 시리즈온 20% 영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굴뚝 마을의 푸펠>, <뉴욕 아이 러브 유>, <인피델>, <너의 이름은.>, <이터널 코드> 등 국내외 인기 영화들이 8월 한 달간 매주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될 예정이다. 8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김범휴 리더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네이버 시리즈온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여름 휴가철과 어울리는 영화들을 엄선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리우드 액션부터 SF, 공포, 가족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마련돼 있으니 올여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특별한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