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몸과 마음을 돌보는 ‘B tv 홈힐링 특별관’ 무료 제공

김현아 기자I 2020.03.22 09:00:00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 길어져
실내 건강관리 관심 고조
홈 트레이닝, 명상, 건강 정보 프로그램 등 무료 제공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사장 최진환)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4월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170여편의 VoD와 개인맞춤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Fitday’ TV앱을 제공해 고객들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인기 크리에이터 ‘요가소년’의 유료 주문형비디오(VoD)도 기간 내 무료로 제공된다.

힘겨워하는 심리 상태를 어루만지기 위해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을 통해 ‘힘겨운 시간을 위한 명상’, 무진 어소시에이츠(명상 콘텐츠 전문 CP)의 코로나19 대응 마음처방 11편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기존 유료 콘텐츠 21개 타이틀, 총 123편을 기간 내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코로나19에 대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서울대학교 병원-코로나19>,<명의> 등 수백 편을 무료로 편성한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B tv 홈 배너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재택근무, 교육기관 개학 연기 등 사회적 거리 두기의 여파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홈힐링 특별관’을 편성했다”며 “B tv의 다양한 홈힐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몸과 마음 건강을 돌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