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은 젊은 소비층이 주로 찾는 매장의 특성을 고려해 색조 제품을 중심으로 눈에 띄게 진열하고,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마치 화장대에서 메이크업을 하는 것과 같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거울과 의자를 설치한 ‘메이크업 디스플레이존’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와 제품의 제형 등과 관련한 디지털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은 오픈에 맞춰 뷰티 크리에이터 ‘혜이니’가 참여한 콘텐츠도 제작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했다. 이 영상은 혜이니가 직접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을 찾아 인기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또한 혜이니의 매장 소개 영상 화면을 캡처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마스크팩 1매를 무료로 증정하고 2주동안 신촌점 및 건대입구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의 인기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 기프트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