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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LVMH社 ‘리모와’ 한국 한정판 단독판매

강신우 기자I 2017.02.26 06:00:00

리모와 한정판 ‘살사 퍼플 메탈릭’ 단독 선봬
방탄유지 소재, 가벼우며 내구성 좋고 가성비↑
해외여행 수요↑, 짐짝→패션의 완성으로 변화

리모아 ‘살사퍼플메탈릭’ 여행가방.(사진=신세계백화점)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루이뷔통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명품 기업 LVMH에서 운영하는 여행 가방브랜드 ‘리모와(RIMOWA)’의 특별 한국 한정판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모와’ 한정판 여행가방은 ‘살사 퍼플 메탈릭’으로 신세계 본점 6층 리모와 매장과 4층 임시 매장에서 다음 달 1일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이 상품은 경호용 방탄유리에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다. 독일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제작한 상품으로 다가오는 봄과 잘 어울리는 연보라 색상에 은은한 펄을 더했다.

가방 사이즈는 21인치 기내용부터 31인치 대형까지 6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73만원부터 92만원까지 다양하다.

과거 여행용 트렁크는 짐을 담는 ‘짐짝’ 개념으로 여겨졌지만 지난 2011~2015년 사이 해외여행객이 연평균 10% 이상씩 증가하는 등 해외여행 수요가 늘며 최근에는 ‘여행 패션의 완성’으로 여겨지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본점은 ‘리모와’가 중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고 이번 상품이 황금색과 더불어 중국인이 좋아하는 색인 보라색이라는 것에 주목, 지난 23일부터 4층 외국인 라운지에 특별 임시매장을 만들어 중국인 VIP고객에게 한발 앞서 선보이고 있다.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한국 관광시 필수 쇼핑목록으로 명품가방과 함께 명품 여행가방이 꼽히는데 그중에서도 ‘리모와’는 명품 프리미엄에 더해 김연아 등 국내 인기스타들이 사용하는 가방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리모와 매장의 중국인 매출은 처음 입점한 2014년에 비해 6배나 늘었다.

한편 신세계 본점은 다음 달 1일부터 19일까지 살사 퍼플 메탈릭 단독 출시를 기념해 해당 기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본점 정문에 살사 퍼플 메탈릭 포토존을 만들고 정문 주변 계단을 해당 상품과 연관된 연보라색 패턴으로 연출하는 등 본점 곳곳을 보라색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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