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는 16일 자사 아이폰5을 구매한 고객들을 분석한 결과, 20~30대 고객 비중이 81%에 이른다고 밝혔다. 다른 KT 휴대폰의 20~30대 고객 비중인 37%의 2배 이상에 달하는 수치다.
또한 전체 KT 휴대폰 고객의 남성고객 비중이 53%인 것과 비교해 아이폰5는 남성고객 비중이 67%에 달했다. 최신 IT기기를 선호하는 젊은 남성층이 아이폰5를 많이 구입하는 것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 사는 고객들의 비중도 68%로 전체 KT 고객의 동일 지역 고객 비중인 51%보다 높았다. KT의 아이폰 5 고객은 출시 후 8일이 지난 14일 16만명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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