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MLB 서울시리즈' 단독 주류 후원사 참여

남궁민관 기자I 2024.03.17 09:31:35

스페셜 게임부터 개막 2연전까지 전 일정서 카스 선봬
참여형 이벤트 부스 운영·제품 판매 등 다양한 활동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이하 서울 시리즈)’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하며 스포츠 팬과의 만남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오비맥주 카스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단독 주류 후원사로 참여했다.(사진=오비맥주)


이번 서울 시리즈는 MLB 월드투어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만큼 국내외 야구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7~18일 이틀간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KBO 리그 주요 선수들로 구성된 ‘팀 코리아’ 등 국내 팀과 MLB 팀과의 스페셜 경기가 진행되며 20일~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의 MLB 2024 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이 펼쳐진다.

카스는 전 일정에 참여해 경기장 곳곳에서 소비자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21일까지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내외부 광고, 소비자 참여형 부스 운영, 주류 판매 등을 통해 현장 관람객 뿐만 아니라 경기를 지켜보는 국내외 스포츠 팬에게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카스는 서울 시리즈 기간 고척스카이돔 3루 출입구 앞 공간에서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카스 라이트’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야구공을 던져 선반 위 조형물을 맞추는 방식의 ‘투구’ 게임으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응원 타월, 페이퍼 글라스, 응원 부채 등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북돋아 줄 다양한 카스 브랜드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카스 제품도 경기장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젊은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인스타그램 등 SNS나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야구장 별 일명 ‘야구푸드’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카스는 고척스카이돔의 인기 야구푸드와 함께 경기를 더욱 즐겁고 짜릿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우러지는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카스 0.0, 카스 생맥주 등 다양한 라인업의 맥주를 경기장 내 매장 곳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층과 3층 외야석 입구 앞 공간에서 카스 라이트 시음 행사도 연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사상 처음 한국에서 MLB 개막전을 즐길 수 있는 뜻깊은 기회인 만큼 많은 스포츠 팬들이 카스와 함께 더욱 즐겁고 잊지 못할 경기 관람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