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오는 1월 31일까지 ‘T로밍 통합 원패스250’ 이용 고객에게 하루 50M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T로밍 통합 원패스250’은 하루 16500원(VAT 포함)에 150여개 이상 국가에서 LTE·3G 데이터 250MB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일 정액 상품이다.
이벤트 동안 고객은 하루 300M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용량 한도 소진 후에도 200Kbps 이하 속도로 지속해서 데이터를 쓸 수 있어 메신저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T로밍 고객 약 1만명에게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T로밍 통합 원패스250’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7, VIPS 외식상품권, T로밍카드 등을 선물한다. 지난 1년 동안 T로밍을 이용한 적 없는 고객이 ‘T로밍 데이터 원패스’ · ‘T로밍 통합 원패스250’ · ‘T로밍 롱패스’ 등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추첨해 갤럭시 기어 S3 프론티어, T로밍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9일부터 1월 9일까지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http://troaming.tworld.co.kr) ·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http://m.troaming.co.kr) · 인천국제공항 및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로밍 부스 등에서 해당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고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troamingevent.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월 17일 이후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동 도심공항 터미널 및 인천국제공항역 로밍 홍보 부스에서 T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인천공항 내 스카이허브라운지 · 풀무원 식당가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과 물티슈를 증정한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인 로밍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케이블TV협회 사무총장 “SKT 동등결합 유명무실하면 재판매 금지 운동할 것”
☞미래부 “케이블TV 전국사업자 신규허가안은 관계부처 협의안"
☞SKT "액션캠 연동"..T뷰라이브 '샤오이'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