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인사이트 2.0은 뉴스, 블로그, SNS 등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의견을 수집해 분석하고, 이를 그래프, 통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수립, 홍보·프로모션, 위기관리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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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인사이트는 업무 영역에 따라 ▲리얼타임팩(위기대응) ▲마케팅팩 ▲STMS팩(영향력자·커뮤니티 관리) ▲CRM팩(고객관리) 등 네 가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영역에 맞춰 각 서비스의 기능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측은 “그동안 축적해온 내부 빅데이터와 함께 이를 처리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지도기반 비즈니스 서비스인 ‘지오비전’과 함께 스마트 인사이트를 빅데이터 양대 사업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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