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과 함께하는 씨제주의 특별이벤트

노컷뉴스 기자I 2011.04.07 07:04:18
[노컷뉴스 제공] 여행의 가장 큰 재미는 새로운 것을 경험해보는 짜릿함. 여행은 기분을 들뜨게 하는 인생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한발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나른한 일상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최근 여행객들의 가장 큰 부분 고민하게 되는 점이 교통문제이다. 초행길이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어려워 여행객들은 택시를 이용하지만 그렇게 되면 교통비로 지불되는 경비가 만만치 않다.

그런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렌트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데 렌트카를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패키지상품으로 저렴한 여행을 즐기는 실속파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여행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제주전문여행사 ‘씨제주 (http://www.cjeju.com/)’ 는 봄을 찾아 제주도를 찾은 여행객에게 여행상품 뿐만 아니라 보다 부담 없이 제주도를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 유채꽃 촬영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3월 10일부터 진행된 이 이벤트는 4월 23일까지 계속된다고 한다. 4월 3일까지는 산방산 부근 촬영지, 4일부터 23일까지는 성산일출봉 부근 촬영지이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다.

씨제주에서 제주도여행에 필요한 할인항공, 숙박, 렌트카까지 여행에 관련된 상품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항공권, 숙박, 광관을 한번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객들에게 저렴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관광지할인 상품으로 보다 저렴하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따뜻한 봄을 한 걸음 먼저 맛 볼 수 있는 제주도로 짧은 휴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제주 홈페이지 (http://www.cjeju.com/) 나 전화 (064-713-1377)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