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텔신라 임직원·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 온정 나눠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백주아 기자I 2022.10.16 09:15:24

자발적 참여로 신라호텔 직원식당서 특식 제공
임직원 응원 메시지로 9년간 이어온 돈독한 온정 나눠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호텔신라는 지난 14일 제주신라호텔 직원식당에서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메뉴로 구성된 특식이 중식으로 제공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 제주신라호텔 직원식당에서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와 함께 맛있는 제주만들기 메뉴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가졌다. 16호점 황게 순두부, 6호점 돔베고기, 19호점 멘보샤 등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들의 음식 메뉴로 특식을 구성했다. (사진=호텔신라)
이번 특식은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들이 코로나19 속에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들의 지원을 지속하고 있는 신라호텔 직원에 대해 보답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와 추진됐다.

식당주들은 그동안 도움받은 것에 대해 신라호텔 임직원에게 식사로 보답하고 신라호텔 직원들은 식당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는 등 9년간 이어온 돈독한 온정을 서로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지난 14일 제주신라호텔 직원식당에서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와 함께 맛있는 제주만들기 메뉴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친 후 관계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는 2014년부터 제주에서 ‘맛있는 제주만들기’를 펼치고 있다.

요리, 시설, 서비스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호텔신라 태스크포스(TF)팀이 조리법, 서비스 교육과 더불어 주방 설비를 비롯한 식당 시설과 내부 인테리어 등을 개선해 영세식당 자립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지역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인정받아 지난 2015년 ‘제10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한 ‘전국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기업 부문 최고 영예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