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차, 양양 서피비치서 ‘N 비치’ 개최

송승현 기자I 2022.08.21 09:20:00

21~27일, 7일간 N 브랜드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여름 행사
N 비치 포토 존, 대형 샤워부스, N 비치 라운지 등 콘텐츠 구성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자사의 고성능 브랜드 ‘N’을 체험할 수 있는 여름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에서 N 브랜드를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N 비치(beach)’ 행사를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양 서피비치는 국내 대표 여행지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동안 서피비치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N 브랜드 직간접 체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N 비치는 △바다를 배경으로 코나N, 서핑보드, 망루의자와 함께 서피비치 콘셉트에 맞는 인증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N 비치 포토존’ △NGS(일정 시간 동안 엔진과 변속기의 최대 성능을 끌어올리는 특화 기능) 버튼을 누르면 코나N 배기구에서 N 배기음과 함께 강력한 물을 맞을 수 있는 대형 샤워부스 ‘NGS 샤워’ △선셋바 내부 거울 셀피존과 휴식 공간으로 구성된 ‘N 비치 라운지’ 등으로 꾸며졌다.

또한 △N 부스팅 치즈버거, N 퍼포먼스 블루 에이드 등 N 비치 전용 음식을 판매하는 ‘N 비치 F&B’ △N 비치 곳곳에 숨겨져 있는 N맨의 흔적(헬멧, 신발 등)을 찾아 인증사진을 찍는 미션수행형 SNS 이벤트 ‘N맨을 찾아라’ △현장에 배치되어 있는 아반떼N, 코나N을 타고 N의 성능을 체험하며 양양의 주요 관광지로 갈 수 있는 ‘N 익스프레스’ △N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담은 DJ파티 ‘N맨의 애프터파티’ 등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비치를 통해 N 브랜드의 메시지가 M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있게 전달되고, 고성능차의 즐거움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이 고성능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시도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