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스트레치의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위한 튜닝 패키지

김학수 기자I 2017.10.08 08:07:03
[이데일리 오토in 김학수 기자]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벤틀리, 랜드로버, 마세라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문 튜너이자 브라부스 그룹에 속한 튜닝 브랜드, 스트레치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선보였다.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디스커버리 스포츠 튜닝카는 더욱 강인한 감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하며 디스커버리 스포트가 가지고 있는 존재감을 더욱 강조하는 모습인다.

모노톤의 컬러가 돋보이는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차체를 바탕으로 스트레치는 강인한 감성과 스포티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바디킷을 더했으며 강인한 감성이 느껴지는 휠과 추가적인 검은색 패널 등을 더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네 바퀴에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으로 개발된 22인치 크기의 듀얼 스포크 타입 블랙 휠을 더했으며 프론트 펜더 위쪽에는 붉은색 유니언잭 엠블럼을 더해 랜드로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실내 공간 역시 알루미늄 페달을 더하고 검은색 우드 패널과 고급스럽게 다듬어진 카본 파이버 패널, 블랙 하이그로시 패널 등이 더해져 프미리엄 감성을 더욱 강조했다. 또한 선택에 따라 가죽 및 알칸타라의 소재를 더해 그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트 튜닝카의 판매 가격 및 계획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