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키즈는 33년 전통의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선보인 유아교육기관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교육브랜드 인증제도로,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한다.
엔이키즈는 런칭 1년도 안 돼 전국 300개 이상의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에서 호평을 얻어 이번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엔이키즈의 인기 비결은 스토리나 노래 중심의 기존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달리 아이들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다시 영어로 접하는 방식으로 이해하고 배움으로써 영어로 소통하는 데 더욱 깊은 흥미를 느끼게 된다는 점이다.
능률교육 측은 “엔이키즈는 세계와 소통하는 방법을 유아 때부터 익혀 인성과 예의를 갖추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는 글로벌 시민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