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비오템’, ‘아이오페’, ‘유세린’, ‘바이오더마’ 등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파격 혜택에 제안하는 ‘브랜드 딜’ 기획전도 연다. 행사 첫 날인 14일에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을 구매 시 같은 용량의 ‘마이크로 에센스’를 증정하며, ‘유세린’의 스킨케어 상품을 단독 최저가인 1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둘째 날인 15일에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아이오페’, ‘에스트라’, ‘마몽드’, ‘한율’, ‘라네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입생로랑 뷰티’, ‘디올 뷰티’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부터 ‘클리오’ 등 트렌디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뷰티 전문 바이어가 선정한 상품을 단독 구성과 최저가로 선보이는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도 눈여겨 볼 만하다. 대표적으로 ‘입생로랑 뷰티’의 신상품 ‘NEW 캔디글레이즈 컬러밤’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며, ‘클리오’, ’구달’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뷰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놓치기 아쉬운 행사다. ‘라로슈포제’, ‘바비브라운’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 위주로 구성한 최대 33만원 상당의 ‘뷰티 박스’를 경품으로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