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이달말까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 2013’ 캠페인을 실시한다.
인터넷 이벤트 사이트(http://countdown.hyundai.com)를 통해 진행되며, 발달장애 피아니스트 김민수 군(16세)의 꿈인 피아노 연주회를 열어주는 응원의 메시지 전하고, 지인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김민수 군을 향한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벤트 사이트에 3만건 이상 모이면, 12월31일 서울시 강남역 엠스테이지 특별무대에서 김민수 군의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를 지원하게 된다.
김민수 군은 발달장애 1급에도 불구하고 악보 없이 청음만으로 완벽한 연주를 선보여 감동을 선사한 피아니스트로, 평소 김민수 군과 그의 어머니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꿈꿔왔다.
현대차는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지인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면 페이스북과 연계해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2013명을 추첨으로 선정, 음료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가오는 2013년을 준비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현대차, 그랜저 고객초청 '뮤지컬 관람하고 기부금 전달'
☞현대차-비정규직 14일 유혈 충돌.. 수십명 부상
☞현대차, 국내신용평가 최고등급 AAA로 상향